추석연휴 고객상담 및 택배배송안내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-09-13 15:27 조회35,076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▒ 2018년 한가위 추석연휴 고객상담 및 택배배송 안내 ▒
올 추석에도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풍요로움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
넉넉하고 편안한 추석이 되길 바랍니다.
이번 추석 연휴동안 고객상담 및 택배배송이 일시 중지되오니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당부드립니다.
급하신 내용은 홈페이지의 질문&답변란에 글을 올려주시면 바로 바로 확인 및 답변글을 올려드리겠습니다.
⊙ 고객상담 : 추석연휴 09월 24(월) ~ 09월 26일(수)동안 상담업무가 일시중지됩니다.
(2018년 09월 27일 목요일 정상근무 합니다.)
⊙ 택배배송 : 추석연휴 09월 20일(목) ~ 09월 21일(금)까지 택배배송이 일시중지됩니다.
(09월 19일 오후 3시이전까지 입금하신분에 한하여, 택배발송합니다.)
정상업무 시작 - 09월 27일(목) 부터는 정상업무를 실시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